otr 공연포탈사이트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OTR | EVENT | SITEMAP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새로운 OTR 사이트로가기  
  logo 알회원으로 등록하세요기사등록보도자료등록오디션등록프로필등록  
 
 

제목 비뇨기과미쓰리 고별공연
이름 박경희 작성일 2015-03-17

기획사 "환이랑놀자"는 2015년3월14일부터29일까지 대학로 피카소극장2관에서 지난5년간 화제를 몰고 다녔던 연극 "비뇨기과미쓰리"작품의 고별무대와 연극의 여주인공인 이유린의 성인연극무대의 은퇴의사를 밝혀 아쉬움을 자아 냈다.

"비뇨기과미쓰리" 작품은 이유린을 위해서 만든 작품이고 이유린 밖에 할 수 없는 성에대해 솔직, 대담한 연극으로 한때, 자살소동으로 가장 힘들 때 연극에 올인하라고 기획된 작품이며, 성적으로 누구나 공감하는 내용을 담았고 파격적인 내용과 노출로 대단한 성공을 거두었던 작품이었다.

보도 자료를 통해 "이유린은 자연인으로 돌아가고 싶어 했으며,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다. 이유린이도 이젠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어 한다.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기 때문이라고..."고 했다.

"죽고싶었지만 내 운명이라고 받아들였다, 이젠 쉬고 싶고 여자이고 싶다"

"5년동안 사랑해 주신 관객분들에게 아무런 말도 없이 대학로를 떠난다는 것은 예의가 아니라 생각이 들어 고별공연을 갖는다."

"매회 공연이 끝나면 관객과 고별공연 이벤트를 갖는다. 기념사진도 한께 찍을 것이다."

"당분간은 대한민국에서 성인연극을 볼 수가 없을 것 같다" 등 여러 사람들로부터 아쉬움을 남긴 채, 대학로에서 볼 수 있었던 유일한 성인연극 배우 이유린은 은퇴를 선언했다.

기획사 "환이랑놀자"는 5년간 대학로 성인연극 모두를 주도해 왔으며, "환이랑놀자"의 기획사 성대표는 "당분간은 대학로에서 성인연극을 할 수가 없다"고 전했다.

이어, "제도권안에서의 알력과 고소고발과 외설공연이라는 압력"으로 더 이상 설자리가 없다는 말로 성인연극공연을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대학로 성인연극의 이단아 이유린의 은퇴작품 "비뇨기과미쓰리"는 대학로 피카소극장2관에서 3월14일부터-29일까지만 볼 수가 있으며, 대한민국에서는 당분간 성인연극을 볼 수 없는게 아닌가 하는 아쉬움이 있다. (공연문의/010-4186-7014)


Name : e-mail : COMMENT

이전글 강연 시네마 씨어터
다음글 뮤지컬 킹키부츠



 

 
[문학/창작]
시나리오/희곡 창작모임
 
크리스챤배우모임
오디션을 위하여
연극영화과 입시안내
otr 후원회원 사랑방
소띠모임
 


   

오티알의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