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OTR | EVENT | SITEMAP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새로운 OTR 사이트로가기  
  logo 알회원으로 등록하세요기사등록보도자료등록오디션등록프로필등록  
  Untitled Document



강원도 작은 시골마을에서 열리는 공연예술축제
작성 : otr
입력시간 : 2015-08-20 14:42:23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이 살고 있는 원주시 문막읍 후용리 초입에 위치한 후용공연예술센터(대표:임소영)에서 오는 9월 2일(수)~5일(토) 4일 간 [제 2회 ‘후용페스티벌’]이 열린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후용페스티벌>은 지역 이름을 딴 축제로, 지역 주민들과 지역에 거주하는 예술가, 지역을 찾아온 관객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기는 축제다.

 강원문화재단의 지원(전문예술육성지원사업)으로 열리는 본 축제는 공연예술(야외공연, 어린이음악극, 밴드공연), 예술인들을 위한 워크숍 그 외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어린이음악극 <봉장취>(9/3-4)’를 초청하여, 공연예술을 가까이서 접할 기회가 거의 없었던 지역 어린이들에게 수준 높은 어린이음악극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슈퍼스타K 시즌6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활발히 활동 중인 ‘와러써커스’가 관객들에게 유쾌한 밴드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와러써커스의 단장 조재신은 과거, 극단 노뜰의 대표 레퍼토리 공연 <귀환>의 배우이자 연주자로써 순회공연을 함께했던 인연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예술가들의 아름다운 인연으로 만들어지는 후용페스티벌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또한 새로이 후용리에 거주하는 시각예술가 집단 ‘아트팩토리 후’의 예술가들이 페스티벌에 함께 참여함으로써 더욱 풍성한 지역 문화예술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3일(목)-5일(토) 11:00, 14:00 어린이음악극 <봉장취> 극단 북새통 / 4일(금) 20:00 야외극 <귀로> 극단 노뜰 / 5일(토) 20:00 밴드공연 <후용리에 떴다~ 와러서커스!> 와러써커스가 진행된다.

 ‘무대예술 워크샵’은 지역에서 함께 활동 중인 시각예술가 집단 ‘아트팩토리 후’의 강지만, 윤기원 작가가 진행하며, 국내 예술가(배우, 무용수 등 무대행위자) 대상으로 참가비 7만원(3박4일 숙식과 공연관람이 포함된 금액),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공연’ 티켓은 사랑티켓 수혜대상자에 한하여 공연관람비가 일부 지원된다. (사랑티켓 홈페이지 참조 www.sati.or.kr) 또한 일반 관객들의 숙박패키지(공연1편+숙박)는 30,000원으로 사전예약에 한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facebook.com/nottle.hooyon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예약는 033)732-0827로 하면 된다.

 

 

 


Name : e-mail : COMMENT


 
 
연극의 죽음
좋은공연 안내센터
 
 


   

오티알의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